수업 후기

선생님 감사요^^ July 2011

hansenglishschool 2011. 11. 11. 08:44

 

선생님 덕분에 좋은 점수 받았습니다 ^^
첫 시험에 원하던 점수를 받아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ㅋㅋ
처음에 제 실력이 4.5 밖에 되지 않아 한달만에 제가 5.5 받을 확률이 1% 라고 하셨던 선생님..
그래도 어찌 방법이 없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생님 수업을 들은건 2주 밖에 안됬는데
2주 안에 1점을 올리게 되다니...선생님께서 다른건 모르고 라이팅은 도움을 줬던게 맞다고 하셨지만..
리스닝은 선생님이 시키신대로 라디오 매일 들었고 리딩도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동사 친구와 전시사 접속사의 이해가
없었다면 저 점수 못 받았을 거에요.. 진짜 리딩은 4.5도 나올까 말까였는데..
라이팅은 정말 선생님 덕이에요..개인교습 잠깐 받을 때.. '정말 이렇게 알려주시면 나보고 점수를 받으라는건지..'라고
생각했는데..의심말고 시키는대로 쓰라던 선생님 말대로 사실 어쩔수 없이 시키는대로 썼는데..다 쓰지도 못한대다가
글도 유치하게 썼던것 같은데 원하던 점수가 나와 놀랐어요..
스피킹은 수업을 2주 듣고 시험을 보게되서 포기했었는데 만약 스피킹까지 선생님께 교정받고 갔다면 5.5가 나오지 않았을까
싶어요.. 선생님께 배우지 않은 것만 5 나왔자나요..ㅋㅋ
짧은 시간이였지만 선생님과 함께 하지 않았다면 원하던 점수 못받았을거에요.^^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한국 학생들이 선생님과 함께 영어 공부를한다면 원하는 표현도 하고
시험에서 원하는 점수를 받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선생님께서 영어 말고도 가르쳐주신게 너무 많아서 짧은 시간동안 정말 많은 것을배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공부하거나 물마시거나 화장실가거나 심심할때 찾아뵐게요~ㅋㅋㅋ
선생님,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