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후기

100%만족.. ^^ July

hansenglishschool 2011. 11. 11. 08:41

 

이제야 수강후기를 올리네요.
제가 선생님 강의를 5주정도 밖에 듣지못했지만 저에게는 아주 도움이 많이 되어준 그런 강의였습니다.
'영어가 이런거구나' 라고 알려준 강의였습니다.
호주에가서 랭귀지 학원을 많이 다녔지만 제 영어실력은 그렇게 늘지않고 항상 학원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놀다가 온 느낌이였는데...
선생님 수업을 받고나서 영어문장을 하나 읽더라고 '아! 이거 며칠전에 배웠는데' 하면서 저를 뿌듯하게 만든적이 많았습니다.
제가 빨리 수업을 들었더라면 지금보다 영어실력이 더 늘지않았을까?하는 생각도 합니다. 물론 돈도 많이 절약이 됐을텐데 말이죠. 제 개인적으로는 100%이상 만족하는 수업이였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선생님 수업을 다시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어서 "리딩" 교재도 빨리 출간되기를 바라구요. 짧았지만 저에게는 아주 알찬5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결혼식사진은 제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지금 결혼준비로 너무 바빠서요.. 죄송해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선생님!!
한국오기전에 꼭 찾아뵙고 싶었는데.. 일하고 준비하고 바빠서 여유가 없어네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영어 잘 가르쳐 주셔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