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후기

독자 후기:접속사와 전치사의 중요성

hansenglishschool 2013. 8. 26. 15:44

마이클입니다.

저는 영어를 공부하러 브리즈번에 온건 아니었지만, 이 책을 보고나서 공부할 결심을 했고, 내 부족한 영어에 많은 도움을 줄거라고 생각해서 공부를 하게 됬습니다.

저는 4개월 동안 이 책의 반권분량을 공부했습니다. 이 책은 저에게 굉장한 도움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어 스피킹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우리 한국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확신합니다. 전치사와 접속사가 영어라는 언어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지, 우리가 일상에서 얼마나 많은 콩글리쉬를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유적인 표현들 그리고 작문과 스피킹까지 도와줄 수 있는 책이었습니다. 심지어 전치사와 접속사를 통해 문장을 보는 시각이 달라져 리딩능력도 향상됨을 느꼈습니다.

한국에서 영어공부를 했던 몇년보다 이 네달이 훨씬 값지고 제 영어에 충분한 햇빛을 비춰주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공부했던 영어의 공부방법은 단어, 문법, 심지어는 문장이나 대사까지도 외우라고 배웠지만, 이 책은 전혀 달랐습니다.
게다가 한국에서 시중에서 콩글리쉬 따로, 비유적인 표현 따로 팔릴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영어관련 서적은 돈버는 수단이니까용. 하지만 이책엔 전부다 있고, 내용또한 훌륭하기 때문에 이 책으로 공부를 해본다면,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영어권 국가에서 생활해야 하거나, 스피킹에 관심이 있다면 1순위로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