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후기

안녕하세요 선생님^^ 장은철 입니다.

hansenglishschool 2012. 8. 8. 14:56

안녕하세요 선생님^^ 장은철입니다.
구글에서 다음으로 옮기시고나서는 처음으로 들렀습니다.
그간 잘계실꺼라믿습니다.^__^
전 호주에서 현재 5년차 살고있는 직장인입니다.
처음엔 학생으로와서 지금은 일하고있구요 그중간에 영어때문에 정말 너무 고생을 했었는데 다행히 한선생님을 만나서
다행이도 영어시험 패스하고 지금은 일에 매진하고있습니다.
독자후기를 쓸려고하니 선생님과 처음 만났을때가 생각나네요...호주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봤지만 선생니만큼 솔직하신분은 처음이었거든요..ㅎㅎ
전혀 과장이나 달콤한 말보단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방법만을 말씀하셧던 한선생님 제가 멜번에서 생활을 안해보고 막 호주와서 뵜더라면 선생님의 진심을 몰라봤을겁니다..ㅎㅎ;;
처음에 선생님에게서 책을 받았을때 3권중에 유독 1권이 책이 얇아서 의아해썬 저이지만 그걸 읽어보곤 새롭게 마음을 가다듬었던 그때 어찌나 사막의 오아시를 발견한 느낌이었다라고할까요?^^
책은 총3권입니다 1권은 워밍업이라고해서 본게임 하시기전에 읽어보시고 앞으로어떠 방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를 알려주는 로드맵과 비슷합니다^^읽어보시면 아~아~ 이렇게 자신도 모르게 연발 하시는 자기자신을 보시계될분도 아마 많으실겁니다...ㅎㅎ
그리고 나머지 2권 첫번째권에 비해 상당히 두껍습니다....내용은 연습 1부터 200이라고 해서 책부제로 적혀있는데 처음 보시면 이게모지? 라고 생각 드실수있지만 내용을 면밀히 읽어보시면서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자신도 모르게 점점 늘어나는 영어 실력에 깜작놀라실꺼라 전 확신합니다.
이책의 장점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한가지는 이책을 공부함으로써 저희는 호주문화를 배울수가 있다는점이에요..다른책과 비교불가입니다.
선생님의 오랜 호주생활과 공부해오신 것에 대한 모든 것이 이 책에 담겨져 있습니다.
이부분은 다른책과는 정말 차별화된 부분입니다.
저도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이책을 구매하게됬었구요.
그다음으론 매 연습 마다 주시는 주제를 주시는데요 그것을 독자가 알기쉽게 설명과 예문이 있다는점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통적으로 앞에서 제가 언급했었지만 모든 연습에는 꼭 예문이 있습니다 더불어 선생님이 강조하셨던 여러 전치사와 접속사의 쓰임 연습할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점 이점은 정말 제가 처음에 선생님과 상담하면서 이것만 바꾸어도 내가 생각한 영어가 가능해지는구나란 생각을 정말 그렇게 되게 해준 점입니다^^
이외도 책에 내용을 공부하시게 되면 느끼시겠지만 정말 저희가 영어권에 살고있다면 이책의 내용을 전부 알고있다면 안되는게 없겠다란 생각이 들만큼의 정말 유용한 문장과 그에따른 친절한 해석 실제로 전 현재 현지인들과 일을하면서 이책에 나와있는 문장을 써보면 저희 사장님은 가끔씩 놀라십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전 이책을 선생님과 같이 공부를 해봤기 때문에 하는말이지만 이책을 혼자서 해도 분명 스피킹, 라이팅은 분명 향상 될꺼라 믿어 의심지 않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과 함께 하신다면 200프로 이상의 능율로 공부가 가능하십니다.
혹시 이책을 구매하시는 분중에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__^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아직 많이 부족한 제가 선생님의 책에 대해서 이렇게 서술하게 되점 마음 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빨리 시간 좀주세요...소주마시러 가야죠잉~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