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후기

하루에 하나씩이라도.... May 2011

hansenglishschool 2011. 11. 11. 08:29

 

아직 초보자인 신성일입니다. 브리즈번에 2달쪼금 넘게 살고있구여...영어를 잘못하지만 열심히 공부하고있습니다. 열심히하면 언젠가는 잘하겠죠..그래서 조금이나마 보탬이되고자 Speak English very well이라는 책을 구입햇습니다..

사실 아직 학생신분이라 돈도 없어서 65달러라는 거금을 주고 샀지만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전혀 안했습니다. 아니 해보지 못했습니다.

책을 따 사자마자겉표지를 보니 그닥 포인트가 없는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저는 이책이 정말마음에 듭니다... 그이유가 머냐 바로 책이 재미있습니다...사실 영어책하면 재미가없었구여..물론 다른 책들도 그렇지만 그래서 항상 앞부분만 풀고 포기할때가 많았었는데여 이책은 중독이있네여....(그리고 싫어하는 문법이나 그런게 없어요..)

처음에 샀을때는 모르지만 책 안에 조금만 배려도 있구요.(사보면 알아여). 그리고 요즘 학원을 못다녀서 한창 책 풀고 있는데 전치사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한번 깨닫게 해주고요..그리고 혼자서 해도 쉽게 이해되고 표현하나하나가 실제쓸수있는표현이니까 정말 도움이 많이되요..가장중요한게 혼자해도 쉽게 이해된다느거... 그만큼 하나하나해석을 잘해주셔서 참 좋네여..그리고 책안에 공부하는 법대로만 열심히만 하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듯해여.

아직 책을공부하고있기때문에 아직까지 느낀건 이정도 이지만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도움이될지 상상하면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그럼이만 글을잘못써서 이정도만 적겠습니다. 저가 책에 도움이 많이되어서 다른분들도 일단책을 한번 보시는거라도 추천을..ㅋㅋ 다른분들도 많은 도움받으셧으면 좋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