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후기

다시 영어공부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불끈 솟네요 !! March 2011

hansenglishschool 2011. 11. 11. 08:27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 브리즈번에 살고있는 평범한 전업주부 공인숙 입니다.
오늘 한승우 선생님께서 심혈을 기울여 쓰신 따끈따끈한 교재 Speak English Very Well 한 세트 구입했습니다.
저는 2008년도엔가 선생님의 수업을 1term ( 10주) 들었습니다.
영어의 기초는 조금 있지만 어휘력도 많이 부족하고 영어 어순에 익숙치않고 읽기 할때 문장이 조금 길어지면 막히고
제대로된 해석을 할 수 없었던 제게 한선생님의 스스로 연구해서 만든 교재와 수업내용은 저에게 아주 적합하고 필요한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꾸준히 쭉 했더라면 지금쯤 저의 영어실력도 꽤 발전돼 있었으리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
지금부터라도 한선생님이 쓰신 교재로 다시한번 차근차근 스스로 공부해 보리라 다짐해 봅니다.
오늘 교재 warming up 몇장 읽어보니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더욱더 솟구치네요^^
분명 이 책을 다 끝마친 후엔 저의 영어실력도 쑤~~욱 자라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