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후기

나의 말과 글을 업그레이드 시켜준 책 (그리고 강의)

hansenglishschool 2013. 2. 14. 14:34

안녕하세요 선생님 벌써 수업받은지 1년이 넘었네요
영어도 잘 못하는 제가 용케 호주 회사에 들어가 호주에 와서 성공했다며 기뻐했던것도 잠시 회사에 한국인은 단한명으로 없었으므로 영어로 대화 및 이메일을 써야하는 압박감에 시달리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호주에 와서는 먹고사는게 바빠서 말은 조금이나마 늘었으나 (당연히 문법은 잘 안맞았죠)

특히나 글쓰기는 정말 엉망이었습니다. 말로는 가능하나 글은 전혀 못쓴다고 해야하는게 맞겠네요
그로인해 다시 공부해야겠다 맘을 먹고 다시 선생님과 수업을 하며 틈틈히 선생님책으로 전치사등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전치사 공부를 한뒤 이메일을 쓰니 훨씬 문장이 부드러워지고 문법도 제법 맞게 되었습니다.
요즘도 항상 불안해서 이메일쓰고 검사한번 받는데 예전에는 항상 많이 틀렸던 문법들이 이제는 수정할것도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아직도 영어는 저에게 넘어야 할 큰 산이지만 선생님의 강의를 들은 이후에는 어느 정도 갈피를 잡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강의방식으로 올바른 영어 공부방법을 알게 되었고 책으로 연습을 하며 이로 인해 효과적이고 빠른 영어 공부를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책에는 현실에서 많이 사용할수 있는것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정말 도움도 많이 되었네요. 앞으로도 선생님의 강의 방식과 책이 널리 알려져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기회를 받을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i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