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후기

speak english very vell!!!!!!!!!!!!!!!!!!!!!!!!! August 2011

hansenglishschool 2011. 11. 11. 08:31

 

안녕하세요 Daniel 입니다 .

선생님과 이 책의 매력에 푹 빠져 살던 1인으로서 짧게 글을 써 볼까 합니다.

정말 정말 정말로 많은 영어 학습서, 영어 참고서 등등이 서점에 있습니다. 고민을 하죠 무엇을 살까?

영어 공부에 대한 집념은 우리 나라 사람들이 정말로 세계 최고일겁니다, 다른거 다 아껴두 영어책 사는데 만큼은

아끼지 않죠..? 저 또한 그런 사람으로서 그렇게 사 들이 영어책이 수십권입니다. 물론 누구나 갖고 있다는

베이직 앤 그래마 베이직 ,인터 까지 갖고 있구요. 문제는 이런 책을을 끝까지 풀기가 왜케 힘든것인지!!!

다들 경험이 있을것입니다 앞에서부터 10페이지 또는 20페이지까지는 정말 열심히 하지만 뒤로 갈수록 이게 헌책인지 새책인지 구분이 안된다는거 ㅋㅋㅋ

제가 처음 speak English very well을 접하게 된 것은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입니다. 역시 가장 좋은것은 선생님의 수업을

이 책으로 들었을때 입니다. 하지만 이 책의 장점이 그것입니다, 정말 이 책안에는 선생님의 그동안 하나하나 모으셨던 그런 내공이

아낌없이 들어있다는 것!! 혼자서도 충분히 풀수 있게 자세한 설명과 재미있는 설명까지!!! 여타 재미없는 영어책하고는 180도 틀리다

고 감히 말 할수 있습니다!!

사실 처음 봤을때 겉표지가 좀 심플합니다(좋게 말해 거품이 없습니다 ㅋㅋ)저는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보다도 이 책은 저에게 공부

를 해야된다는 압박감 보다는 영어에 대한 흥미를 주었습니다, 하루에 책을 보면서 알게 되는것과 그것을 바로 써먹을 수 있다는 그

런 성취감,, 그런 성취감 때문에 매일같이 이 책을 잡게 되더군요.

이제 저는 한국으로 떠납니다, 선생님의 수업을 더 이상 들을 수 없다는 아쉬움에 눈물?이 날것 같지만 괜찮습니다, 저에겐 이 책이 있

으니깐!!! 저는 생각합니다 하루에 많이 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루에 2과?(2페이지) 꾸준히 한다면 나날이 변하는 영어실력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speak English very well!!!!!!!!!!!!!!!!!!!!!!!! 꼭 해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