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 실전 영어반

IELTS + 실전 영어, $135/week

hansenglishschool 2012. 4. 12. 19:15

 

IELTS + 실전 영어, $135/week

아직도 당신의 영어를 비전문가에게 맡기고 계십니까? New England 대학에서 언어학과 외국어 교육학을 전공 후 NSW 공립 고등학교에서 4년간 근무한, 말하는 문법책 GIRL -Grammar in Real Life (네이버 평점 9.8), 말하기 및 작문 교재 Speak English VERY WELL (네이버 평점 9.7) 의 저자가 수준 높게 강의합니다. 언어학의 원리를 바탕으로, 이해하기 쉽게, 원어민 교사가 가르치지 못하는 부분, 한국인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시원하게 해설하여 드립니다. 모든 수업은 영어와 한국어로 병행됩니다.

대상 1 : IELTS 3, 4, 5 점 대, 6+ 원하시는 분들 (7점 목표 개별 연락)

학원에서 정해진 방식대로 공부하시면, 100% 원하는 점수 받을 수 있습니다. 2007년부터 많은 분들이 원하는 점수 받고, 영주권도 획득하셨습니다. 교사와 인간으로서의 양심을 걸고 맹세합니다.  

대상 2 : 저질 영어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모든 분야에서 탄탄한 실력을 다지게 합니다. 한국형 주입식 학습 방법에서 벗어나 신개념 학습법으로 자신 있는 의사 표현이 가능하게 합니다.  

대충 대충 놀면서 공부하시려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많은 숙제량을 소화하며 제대로 공부하실 분들만 신청 받습니다.

 

시간 (월,화,수,목) 저녁 6:30 – 9:00, $135/week

위치: 124 North Road, Woodridge, QLD 4114

Compton Road, 이지모터스 뒤 입니다. 런콘 맥도날드에서 5분, 가든시티 쇼핑센터에서 10분 거리입니다. M1 19번, 언더우드/스프링우드 출구에서 3분 거리입니다. 주차 공간 넉넉합니다.

 

수업 내용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Listening Practice (ABC News)

+

GIRL - Grammar in Real Life, 복잡한 문법 용어없이 영어권 실전 문법 99% 정리하고 응용하여 말하게 합니다.

+

Speak English VERY WELL, 접속사의 전치사로 말하기와 작문, 독해 실력에 날개를 달아줍니다.

+ 

 

IELTS 연습 문제 풀이 (Listening/Reading/Writing/Speaking)

IELTS 지문을 활용한 Comprehension with Speaking & Writing + 핵심 문법

+

신문 및 교양 잡지를 활용한 독해 + 말하기 + 작문 

 

목요일

Listening Practice (ABC News)

+

Listening practice (팝송 활용)

+

Speaking practice (영화 보고 말하기) 

+

신문 및 교양 잡지를 활용한 독해 + 말하기 + 작문 

 

문의 및 신청: hansenglish@daum.net 또는 Phone 0424 565 123 (방문 상담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